언더아머조거팬츠 디자인 좋은 겨울 운동복 강추

언더아머조거팬츠 디자인 좋은 겨울 운동복 강추

 

겨울이면 따뜻한 옷, 따뜻한 음식, 따뜻한 차 등

따뜻한 것들을 많이 찾게 되지요

저 또한, 따뜻함을 찾아서 느껴보려고 하는데요

봄, 가을 운동복으로 겨울에도 입었더니

따뜻함은 사라진 지 오래이고

추워서 견딜 수가 없네요

 

 

평소에 운동도 하면서 편하게 입는 걸 좋아해서

트레이닝 팬츠를 즐겨 입는데요

겨울엔 얇은 트레이닝 팬츠를 입고

운동하기에는 춥기도 해서

겨울이면 기모 안감이 된 옷들을 많이 찾잖아요

저도 안감이 기모로 된 따뜻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운동복을 찾다 보니 맘에 드는

언더아머조거팬츠를 블랙, 회색 각각 하나씩 샀습니다

 

 

얼마나 따뜻한지 궁금해서 포장 뜯자마자 입어 봤는데요.

역시 기모가 최고에요 기모 안감을 사용해서 그런지

다른 계절의 운동복하고는 다르네요

너무 추우면 운동하기 싫어지는데 이건 좋네요

 

 

언더아머조거팬츠 입고 운동 한번 하고 싶어서 나갔는데요

추운 날씨인데도 저의 체온이 뺏기지 않게 유지를 잘해주고,

걷기만 했는데도 착용감이 좋았어요

 

암튼 운동하러 갈 때 입고 나가기엔 딱입니다

그리고 평상복, 외출복으로 입고 나가도

운동복처럼 보이지 않아요

 

 

디자인이 예쁘다고, 이거 어디서 샀냐고

편하게 보인다며 물어봤거든요

정말 편하고 디자인이 굿입니다

 

 

제가 보통체형인데요

배가 좀 나와서 허리부분이 좀 예민하거든요

편한 바지만 찾다 보니 바지를 구입할 때

허리부분을 유심히 보는 편인데요

 

운동복은 대부분 허리부분이 밴드형식인데

폭이 좁은 밴드는 입다 보면 말리거든요

하지만 이 팬츠는 허리부분이 폭이 넓은 밴드형식에

조절 끈이 있어서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발목 밑단부분도 밴드형으로 되어 있어

발목도 바람 한 점 들어오지 않아요

 

 

저는 달리기도 좋아하지만 유산소 운동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운동할 때 손에 뭔가를 쥐고 다니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주머니가 있는 운동복을 좋아하고 즐겨 입어요

이 팬츠는 제가 원하는 자크 형식의 양쪽 옆 주머니와

뒷부분에도 주머니가 있어서 손이 편해서 너무 좋아요

활동성 많은 운동을 하거나

저처럼 물건을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아요

 

 

언더아머조거팬츠는 디자인이 루즈핏이어서

사이즈 고르기가 애매하더라구요

저는 마르지도 뚱뚱하지 않은 보통체형에

키도 175cm정도 되구요

 

고심끝에 라지(L)사이즈 블랙, 엑스라지(XL) 회색 하나씩 구매했어요

미디움(M)사이즈는 루즈핏이라고 해도

저에게는 타이트할 것 같아서

넉넉하게 입자 생각하고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라지(L)사이즈 블랙은 일단 성공했어요

생각보다 바지통이 좀 넓어서 좀 놀라긴 했는데요

입어보니 이만한 루즈핏이라면

운동이나 평상복으로 입어도 문제 없을 듯 합니다

디자인 자체가 루즈핏이라

입을수록 편하고 괜찮아요

 

 

엑스라지(XL)사이즈 회색은 블랙보다 한 치수 크잖아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많이 컸어요

저의 체형과 신장이 큰 편이 아니라서

바지가 더 크게 느껴졌어요

제가 조금만 신장이 컸더라면

이 사이즈도 분명 잘 소화할 수 있었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

 

 

정리하자면, 라지(L)사이즈는

저처럼 보통체형에 입으면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옷입니다

반면에, 엑스라지(XL)사이즈는

신장이 180Cm 이상인 분들에게 잘 맞는 옷입니다

물론 이런 부분은 개인 체형에 맞춰서 생각한 것이기 때문에

조금 다를 수 있어서 참고 정도만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여튼 추운 겨울에 따뜻하고 편하고 핏이 살아 있는 운동복을 원하신다면

언더아머조거팬츠 강력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