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공구함 집에 하나쯤은 장만해두면 좋을 듯

디월트공구함 집에 하나쯤은 장만해두면 좋을 듯

 

안녕하셨어요 이웃님들 ㅎㅎㅎㅎㅎ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오늘은 제가

요긴하게 잘쓰고 있는

디월트공구함을 좀 소개할까해요 ㅎㅎㅎ

혼자 사는 저로서도

집에 없을 것 없이 다 있어야 되더라고요

1인 가정에도 정말 너무너무 많은 것이

필요한데

최근에 산 디월트공구함이 정말 괜찮아서

이웃님들도 소개드리고 싶어서요

 

 

진짜 다양한 스타일이 있지만

가격이 저렴한 모델을 사도

다 들어 있어가지고,

어디든 사용하기가 참 좋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이사 오면서 뭐 조립하고 이러는게

참 쉽지가 않더라고요

집에 은근히 손도 되게 많이 가고,

은근히 고장나거나 힘써야하는 일이 많은데

드라이버랑 망치 하나로는 역부족인

것이 너무 많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디월트공구함 저렴하게 샀는데

진짜 딱 필요한 것만 잔뜩 있어가지고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ㅎㅎㅎ

망치도 있고 펜치도 있고

몽키스패너는 물론

멀티비트 스크류 드라이버도

다 있더라고요

 

 

13온스 파이버글라스 망치+7인치 펜치

+6인치 몽키스패너+멀티비트스크류드라이버

이렇게 4가지를 세트로 구매해도 저는

24,900에 구매했답니다

 

 

 

원래 하나하나 따로 구매하면 8만8찬원에

육박하는데 말이죠 ㅎㅎ우후후

이런 것이 바로 현명한 소비!

 

 

디월트공구함 되게 다양한 거 잇는데 저는

STST1-75515 tkTdjdy

크기 별로 되게 다양한데

저는 혼자 사는 원룸족이라서 큰 거 까지는

필요 없을 것 같고,

그냥 적당하게 필요한 거 다 있는 걸로

작은 걸로 샀어요 자취생들에게는

이 정도면 괜찮을 듯

 

 

디월트공구함 상자도 되게 깔끔하니 이뻐가지고

괜시리 뽀대?나는 느낌 ㅋㅋㅋㅋ

S사이즈라서 상자 자체 무게도 되게 가벼워요

0.6kg이에요

 

 

 

다목적공구함 M사이즈는 크기가 약간 더 크고요

무게도 살짝 더

그리고 L사이즈도 있더라고요

 

 

디월트공구함 사면서 보면은

참 저렴하면서도 내구성 좋게 만들었다는게

느껴지더라고요

망치도 매끄럽게 머리가 잘 되어 있고

손잡이도 미끄럼 바지 고무 그립이에요

또 펜치는 강해서 왠만한거

다 뽑을 수 있겠더라고요 ㅋㅋㅋ

몽키스패너도 녹방지 처리 되어 있다고해서

안심 또 안심

 

 

가정용 공구 찾으신다면 꼭 필요한거

세트로 되어 있는 디월트공구함 사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리뷰 많은 순으로 해서 샀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ㅎㅎㅎㅎ

 

 

크기도 다양하고 정리하기도 편한

디월트공구함!

강추입니다 이웃님들도 하나쯤은

장만해두셔요

 

 

저는 앞으로 어디 신혼집이나

집들이 초대받으면 이거 사갈까 고민중

집들이 선물로도 강추네요 그러고 보니까

필요한데 급하게 필요할때는

딱 사기가 힘든 것인 만큼

소중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

굿 아이디어네!

 

 

상자도 멋있게 생겨서

맥가이버 된 기분 ㅋㅋㅋㅋ

여자 혼자 사는 집에 든든한 도구가 생겼어요

헤헤 그래도 고장이 너무 많이 나지 않기를 ㅠㅠㅠㅠㅠ

조립에만 쓰는 일이 많이 있기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